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중앙일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환자 신뢰도 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0.12.22
조회수
2,519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이 2010년 12월 22일 개최된 중앙일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환자 신뢰도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알 권리’, ‘선택할 권리’, ‘안전할 권리’ 등 소비자 기본법상의 8대 권리와 관련 학계 대학 교수들, 관련 단체 평가 등 다각적인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자생한방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유일의 척추전문 한방병원으로, 20년간의 임상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280여명의 의료진이 수술 없이 척추관절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에서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치료법과, 환자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가 인정돼 의료 부문에서는 자생한방병원이 유일하게 환자 신뢰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미국 풀러튼과 LA를 포함해 강남, 대전, 울산 등 14개 자생 네트워크 병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의 척추전문 병원으로, 진단부터 판독, 진료까지 하루만에 이뤄지는 한양방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실시해 환자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 점이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국내외 특허와 논문을 통해 수술 후유증이 없고 재발과 부작용이 적은 척추디스크 치료법으로 환자들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은 점 또한 높이 평가됐습니다. 그 밖에도 자생한방병원은 누구나 한약의 안전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약재 보관 상태부터 탕전에 이르는 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도와 만족도에서 큰 신뢰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