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박사, 드라마 <시크릿가든> 출연

등록일
2011.01.17
조회수
5,634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박사, 드라마 <시크릿가든> 출연

 

2010년 연말부터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박사가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월 15일 밤 강남 자생한방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여주인공 길라임의 주치의로 등장한 신준식 박사는 자연스러운 카메오 연기로 눈길을 잡았습니다. 한의학 박사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카메라 앞에서 척추건강정보를 전했던 신준식 박사는 평소 환자들을 맞이하는 모습 그대로 연기하여 연기자들은 물론 스텝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신준식 박사는 실제로 길라임역의 배우 하지원씨와 친분 관계를 유지하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기도 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촬영한 내용은 지난 1월 16일 <시크릿가든> 마지막회에 방송되었습니다.

 

주인공 한예슬을 비롯한 연기자와 스태프들의 드라마 촬영 장면

 

또한 그동안 방송된 <시크릿가든>을 통해 자생의 비수술 척추 치료 및 진료실 등이 여러 차례 노출 돼 인기를 끌었습니다.

남주인공인 김주원이 산행 중 허리를 다쳐 침치료를 받았던 장소 역시 자생한방병원이었는데요, 극중 최고만을 지향하는 백화점 CEO 주원이 선택한 최선의 선택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대중에게 친근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비수술 척추 치료와 한방의 우수성을 알려 척추질환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