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울산자생한방병원, 울산 한방의료기관 최초 보건복지부 인증획득

등록일
2017.04.27
조회수
5,235

인증의료기관 2017.04~2021.04 자생한방병원

 

울산자생한방병원이 울산시 한방 의료기관 최초로 의료기관 평가인증원으로부터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의료기관 인증제도는 국가가 병원으로 하여금 환자의 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유도하기 위해 국제 기준으로 평가해 공인해주는 제도인데요,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인증의 공정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보건복지부에서는 ▲환자의 권리와 안전 ▲의료기관의 의료서비스 질 향상 활동 ▲감염예방관리 활동 ▲의료서비스의 제공과정 및 성과 ▲의료기관의 조직 인력관리 및 운영 ▲환자만족도 등을 주요 인증기준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산자생한방병원은 주요 인증기준을 포함한 400여가지 항목의 전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획득하여 향후 4년간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척추·관절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울산자생한방병원은 지난 1월에 86병상에서 90병상으로 확장한데 이어 의료진까지 14명에서 16명으로 추가로 확보해 지역의 한방의료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MRI, X-RAY 등의 최첨단 기기들로 정밀하게 검진하고 추나요법, 약물요법, 특수침요법 등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으로 치료하는 한·양방 통합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통해 척추질환 환자들에게 1:1 맞춤진료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울산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울산 최대 규모의 한방병원으로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