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글로벌기업 GE의 직원들과 함께한 자생 123 척추건강 강좌

등록일
2009.11.06
조회수
5,803

의료서비스와 각종 인프라를 제공하는 미국계 기업 GE의 청담동 사업장에서 지난 10월 27일 자생한방병원 한창우 원장의 강연으로 123 척추건강 강좌가 펼쳐진 모습

 

대한민국 대표 척추건강 지킴이 자생한방병원이 글로벌 기업과 만났습니다.


의료서비스와 각종 인프라를 제공하는 미국계 기업 GE의 청담동 사업장에서 지난 10월 27일 자생한방병원 한창우 원장의 강연으로 123 척추건강 강좌가 펼쳐졌습니다.

GE는 내부적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유래 없이 전직원이 인근 청담공원을 걷는 등 특별행사를 함께 마련했습니다. 오전에 123 척추체조를 하고 점심식사 전까지 걷기운동을 한 후, 함께 점심식사를 하면서 그날의 행사를 마무리 지은 것입니다.

GE는 영업과 기술지원 등의 업무 담당자가 많아 전원이 모이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123 척추체조를 함께 익히고자 특별히 전 임직원 2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이게 됐습니다. 외국인 사장님을 필두로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123 척추체조는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또한 척추건강 퀴즈를 통해 5명을 선정, 자생한방병원의 척추 관련 서적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생의 척추건강 123 캠페인은 본분원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점차 범위를 넓혀 확대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받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자생 123 척추건강 강좌를 펼치고 있는 한창우 원장과 이에 집중하고 있는 GE직원들의 모습(상단), 내외국인을 막론하고 123 척추체조를 열심히 따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중간), 척추건강 퀴즈를 맞혀 도서를 받은 GE 직원들의 기념촬영 현장(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