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 가족 초청 ‘호세 카레라스’ 자선 공연

등록일
2009.06.03
조회수
4,327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생한방병원이 준비한 ‘클래식과 함께하는 고품격 추억 만들기- 호세카레라스 자선공연 자생 가족 초청 행사’가 자생 가족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로 지난 5월 8일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영혼에서 울려 나오는 황금 목소리의 주인공, 세기의 테너 호세 카레라스 콘서트는 경희대학교가 주최하는 세계시민포럼(WCF)의 출범과 개교 60주년을 축하하는 자선공연으로, 자생한방병원이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였습니다.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이번 공연에는 자생 가족 60명을 초청하여 살아 있는 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자생 가족 중 추첨을 통해 선택된 30분께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2장의 티켓을 전달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했던 자생 고객들은 평소에 접하기 힘든 감동적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해 준 자생한방병원에 고마움의 뜻을 전하며 큰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준비하여 척추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도 건강하게 지켜주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테너 호세 카레라스 서울공연에 관한 설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영혼에서 울려나오는 황금의 목소리 테너 호세 카레라스 서울공연 2009년 5월 8일 금요일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데이비스 히메네스, 피오나 켐벨, 오미선,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