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자생한방병원 고객 초청 자선기금 모금 “최경주 원포인트 레슨”
- 등록일
- 2009.06.01
- 조회수
- 2,571
‘함께 키워요, 자생력’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생한방병원이 자생 고객을 대상으로 자선기금 모금을 위한 ‘최경주 원포인트 레슨’을 개최했습니다.
지난 5월 27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세계 정상의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와 자생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내원 고객 4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최경주 선수는 자선기금 모금 행사에 참여 해 준 자생 고객들께 고마움의 뜻을 전한 뒤 직접 시연을 보이며 레슨을 시작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스윙 자세를 바로 잡아 주고 비거리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조언 하는 등 최경주 선수의 꼼꼼한 1대1 레슨에 참가자들은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아마추어 골퍼들의 약점을 바로 지적하는 최경주 프로의 날카로움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실질적인 조언이 고객들의 인상에 강하게 남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최경주 선수에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의료진과 조를 이뤄 라운딩하며 실전 감각을 익히기도 했습니다.
원포인트 레슨에 참여했던 자생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병원의 지원으로 모아진 후원금은 행사 당일 신준식 이사장이 최경주 선수에게 직접 전달했습니다. 신준식 이사장은 “개개인의 작은 정성이 모이면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다. 최경주 재단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외 받는 이웃들에게 항상 따뜻한 관심을 베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으며 이에 최경주는 “미국 PGA에서 성공적인 활약을 펼칠 수 있었던 이유는 고비 때마다 주변의 격려와 애정이 큰 힘이 되었기 때문이다”라며 “그동안 받았던 사랑과 관심을 이제는 주변의 이웃과 아이들에게 베풀고 싶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모인 자선기금 1073만원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 등 어려운 환경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자생한방병원은 최경주 재단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나눔의 행복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이 자선기금 마련을 위한 고객 초청 '최경주 원포인트 레슨'을 개최하였습니다.(좌측상단) 최경주 프로는 참가자 모두를 꼼꼼하게 1대 1로 지도했습니다.(우측상단)
라운딩 후 만찬을 즐기며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좌측중간1) 참가자 전원이 자발적으로 기금 모금 행사에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습니다.(좌측중간2), 레슨 후 자생 고객들과 의료진이 조를 이뤄 라운딩을 돌며 가까워 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우측중간)
신준식 이사장은 이날 모인 후원금 1000여만원을 현장에서 최경주 선수에게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