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한방병원, 하나원 감사패 수상

등록일
2009.04.30
조회수
2,604

하나원으로부터 새터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는 모습

 

자생한방병원이 ‘하나원(통일부 소속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으로부터 새터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감사패를 수상했습니다.

 

자생은 지난 해 하나원 내 의료시설인 하나의원에 척추와 관절을 바르게 잡는 추나치료 장비인 추나베드를 기증한 바 있습니다. 그동안 전문적인 의료기구와 장비가 부족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었던 하나의원 한방과는 추나베드를 기증 받은 후 많은 새터민들의 근골격계 질환 치료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4월 22일 고경빈 하나원장은 새터민 125기 수료식에 맞춰 자생한방병원에 감사패를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허리디스크를 비롯한 근골격계 질환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새터민들이 추나 치료로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고 새터민들의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의 후원이 새터민들의 건강한 새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새터민들의 새로운 출발과 성공적인 정착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4월 22일 새터민 125기 수료식 및 감사패 수여식이 열렸습니다.(좌측상단), 자생한방병원을 대표하여 신민식 의료상담 원장이 감사패를 수상했습니다.(우측상단), 고경빈 하나원장이 축사를 통해 새터민들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좌측하단), 감사패를 받은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우측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