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2007 성인병 박람회 참가

등록일
2007.11.02
조회수
1,620

 

 

자생한방병원이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성인병 박람회’에 참가해 전시물과 무료치료체험(추나치료, 침치료 등)으로 자생의 척추치료법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앙일보와 오마이뉴스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평균 수명이 길어진 현대 사회에서 중년 이후 개인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성인병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법, 지속적인 관리에 반드시 필요한 건강 정보 등 성인병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최되었습니다. 박람회에 참여한 국내 유수의 종합병원 및 전문병원, 제약·의료 기기 업체 등 50여 개 단체에서 성인병에 대한 정보와 무료검진, 무료치료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으며, 한방병원으로는 유일하게 본원이 참여하였습니다.

본원에서 마련한 부스에는 평소 척추질환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찾아와 연일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자생은 의료진이 직접 박람회장 안에서 상세한 상담과 함께 침치료와 추나치료 등 무료치료체험을 실시하여 검진과 건강상담 등을 제공하는 양방병원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신청자가 몰려 자생 치료법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400여명의 시민이 자생의 치료법을 체험하였으며, 이밖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자생한방병원의 비수술 척추디스크 치료법에 대한 정보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비수술 척추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사회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요즘, 이번 박람회는 수술 없이 척추질환을 치료할 수 있다는 자생의 치료 이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