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신준식 이사장, 경찰대학교에서 경찰간부 대상 척추건강 특강 펼쳐
- 등록일
- 2008.10.31
- 조회수
- 2,580
지난 10월 30일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이 경찰 간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찰대학교 치안정책과정에 강사로 초청 받아 ‘척추건강과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에 대한 특강을 펼쳤습니다.
이날 강연에는 경찰 서장 23명을 비롯한 치안정책과정을 이수하는 경찰 간부 90 여명이 자리를 채우고 신준식 이사장의 척추 건강 강연을 경청했습니다. 신준식 이사장은 척추 건강의 중요성과 척추 질환 예방법, 자생의 비수술 디스크 치료 효과 등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척추 튼튼 스트레칭’ 시간에는 강연에 참석한 경찰 간부들이 신준식 이사장의 시범에 따라 척추 질환 예방 스트레칭을 하며 척추에 쌓여 있는 피로를 풀기도 했습니다.
또한 신준식 이사장은 턱관절 장애와 목통증을 호소하는 두 명의 신청자를 현장에서 바로 치료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턱관절을 움직일 때마다 턱에서 소리가 나고 통증이 있다고 호소하던 환자는 신준식 이사장의 침치료 후 소리와 통증이 사라지고 얼굴의 균형이 맞아졌으며 왼쪽으로 목이 돌아가지 않던 환자도 침치료 후 좌우로 부드럽게 목을 회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치료 효과를 확인한 많은 사람들은 강연 후 신준식 이사장에게 본인들의 증상을 호소하면서 건강상담을 요청하는 등 치료법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끝으로 신준식 이사장은 국민들의 안전을 책임 지고 있는 경찰들은 육체적인 피로와 함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우므로 척추를 비롯한 건강관리에 특별히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하며 척추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척추 질환 예방 스트레칭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선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