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2008 인포메이션 페어 참여
- 등록일
- 2008.10.28
- 조회수
- 1,828
자생한방병원이 지난 10월 25일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린 2008 인포메이션 페어에 참여하여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방치료의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인포메이션 페어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정보 박람회로,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5년 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 국립중앙박물관 등 공공기관, 아시아나항공, 우리은행 등 기업, 자생한방병원과 아산병원 등 의료기관이 참여하여 외국인 정착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나눴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외국인 전담 코디네이터들이 부스를 찾아온 외국인들에게 안내 책자와 상담을 통해 한방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는 한편, 외국어로 진료가 가능한 의료진들이 직접 외국인을 대상을 치료 체험을 실시하는 등 외국인들도 불편함 없이 한방 치료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추나요법에 호기심을 갖는 외국인들이 많았으며 실제로 상담을 받거나 치료를 받은 환자들 중 일부는 한방치료의 효과는 즉각적이면서도 안전한 것 같다며 그 자리에서 병원 내원을 예약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2008 인포메이션 페어에 참여한 외국인들은 자생한방병원의 한방치료를 비롯하여 한국 생활 정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을 보냈으며 낯선 한국 문화를 접하고 이해하게 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생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도 자생한방병원을 통해 척추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외국인들에게 한방 치료의 우수성을 알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