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미국 첫 진출, 풀러튼 분원 2009년 3월 오픈

등록일
2009.01.22
조회수
8,366

 

2009년 3월 2일, 미국 캘리포니아 풀러튼에 자생한방병원의 첫 번째 해외 분원이 문을 엽니다.

한의학 세계화의 선봉에 선 자생한방병원 풀러튼 분원은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지역 최고 병원 중 하나인 세인트주드 메디컬센터에 개원한 유일한 한의학 센터입니다. 2006년부터 개원 준비에 들어간 풀러튼 분원은 한국 본원의 수준 높은 의료 기술과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최고급 시설과 실력 있는 의료진을 갖추고 환자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진료는 한국 본원에서 수 년간 척추질환을 치료해 온 윤제필 대표원장을 필두로 한국에서 정식추나 교육을 받은 의료진과 본원에서 경험을 쌓은 간호사들이 담당합니다. 또한 풀러튼 분원 모든 직원들은 영어로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하여 한국 교포는 물론이고 미국 현지인들도 불편함 없이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풀러튼 분원은 Digital X-Ray, PACS System 등 최첨단 영상진단장비로 척추 및 관절 검진을 실시하여 정확하게 진단하고 한국 본원의 치료 시스템 그대로 척추디스크클리닉, 관절클리닉, 골프척추관절클리닉 등 세분화된 전문 클리닉을 통해 증상에 따라 체계적인 진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미국 시장에 첫 발을 딛게 된 자생한방병원 미국 풀러튼 분원! 자생의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이 서양의학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뿌리 내리고 한국의 한의학이 세계의 한의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