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런던 호텔학교 학장 제임스 하딩험 & 말레이시아 국무총리부 장관 오그키리 내외 내원
• 공통
- 등록일
- 2005.05.30
- 조회수
- 2,360
지난 주말 자생한방병원에는 두 분의 해외 인사가 진료를 받기 위해 내방하였습니다.
5월 27일 금요일에는 런던 및 우리나라, 중국, 러시아에 분교를 두고 있는 런던 호텔학교의 학장을 역임하고 있는 제임스 하딩험(Mr. James Rod Hardingham) 이 방문하여 본 원 척추디스크 센터에서 한방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어 다음 날인 5월 28일에는 말레이시아 국무총리부 장관인 오그키리 장관 내외( Mr. Maximus Ongkili& Mrs. Joan Ongkili) 가 함께 자생한방병원을 찾았습니다. 이미 작년에 내원 경험이 있는 주한 말레이시아 대사 산타나나반의 소개를 받아 내원하게 된 오그키리 장관 내외는 처음 접하는 동양의학의 과학적인 시스템에 놀라움을 표시했습니다. 병원장의 내과 진료를 받은 장관 내외는 치료에 매우 만족하였으며, 한의사 교육이나 양성 문제에도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최근 더욱 많은 외국인 인사들의 내방 및 치료가 이어지고 있는 자생한방병원은 외국 인사들이 직접 소개할 정도로 그 명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방 치료법을 세계무대에 알리는 데 더욱 앞장서는 국제적인 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