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저소득가정 위한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1004개의 하트가 모이면 아름다운 기적이 일어나요

등록일
2016.04.14
조회수
11,673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이사장

 

자생의료재단은 일반인 참여를 통해 저소득가정 척추질환 환자에게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일반인들이 만든 종이하트가 하나씩 모일 때마다 자생의료재단이 기부금을 1000원씩 적립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데요. 1004개의 종이하트가 모일 때 마다 척추질환으로 진단받은 저소득가정 환자 한 명에게 치료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자생한방병원 의료진

 

캠페인 참여방법은 전국 18개 자생한방병원에 비치된 하트접기 종이나 일반종이로 하트를 접으면 됩니다. 접은 하트를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자생한방병원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댓글을 올리거나 자생한방병원에 비치된 하트접기 종이로 하트를 접은 뒤, 하트에 본인의 이름을 적어 병원에 비치된 하트함에 넣으면 됩니다.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자생한방병원 직원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실은 “일반인 스스로 나눔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자생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 좋은 일을 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종이하트 접기 캠페인에 동참해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자생의료재단은 2000년 설립돼 2013년 11월 국내 최대 한방 공익의료재단으로 거듭났습니다. 한의학의 세계화를 위한 ‘자생 글로벌 장학사업’, 저소득층 청소년의 학업지원을 위한 ‘자생 희망드림 장학사업’,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척추건강지킴이 사업’, ‘한의사직업체험’, ‘무의촌 무료의료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자생의료재단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