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한방병원 임직원 기금 전달식 및 신준식 이사장 독거노인 방문 진료

등록일
2012.01.26
조회수
5,000

희망on 캠페인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식 기념촬영, 후원금 10365000원을 전달하는 모습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신준식 이사장과 자생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았습니다.
지난 1월 19일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은 2011sus 한 해 임직원이 모은 사회공헌 기금의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 전달했습니다.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이뤄진 전달식에는 이종구 국회의원과 박태순 강남구의원(현 강남자생봉사단 회장), 원치민 기아대책 상임이사도 참석해 자생인들의 따뜻한 나눔을 격려했습니다. 전달된 금액 일체는 독거어르신과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방한용품 및 난방비로 쓰일 예정입니다.

 

거동이 힘든 독거 어르신들 가구를 방문하여 쌀을 전달하는 신준식 이사장(좌측), 희망On 캠페인 연설을 하는 모습(우측)

 

같은 날 신준식 이사장은 거동이 힘든 독거 어르신들 가구를 방문하여 방한내의와 쌀을 전달하고, 방문진료도 실시했습니다. 평소 거동이 힘들고 형편이 어려워 제대로 된 진료를 받기 힘들었던 어르신들은 신준식 이사장의 정성 어린 치료에 손을 꼬옥 잡고 연신 감사를 표하며, 불편한 몸을 이끌고 현관까지 나와서 배웅했습니다.

 

이 밖에도 자생한방병원 임직원 기금은 빈곤결식아동 후원 단체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전달되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척추건강을 위한 ‘아동척추건강지킴이’ 기금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이 기금은 자생네트워크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지원하여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