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 임직원, 사회복지법인 우리누리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등록일
2010.01.04
조회수
5,238

12월 23일 열린 사랑의 크리스마스 행사 기념촬영

 

자생한방병원은 지난 12월 23일, 사회복지법인 우리누리(이사장 한명희, 성북구 정릉동)에서 ‘임직원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및 ‘사랑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습니다.


따뜻한 온정이 절실한 연말,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자생한방병원의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지난 2009년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급여에서 적립한 기부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기부금은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저소득가정의 어린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선물과 겨울철 난방비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자생한방병원 강남본원과 강북분원의 임직원 15명은 우리누리의 어린이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자생은 이 땅의 꿈인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메신저로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행사에 관련된 사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우리누리 공부방의 어린이들과 자생의 직원들이 선물 전달식을 마치고 한자리에 모인 모습(좌측상단), 자생의 임직원들이 모은 사회공헌 기금을 우리누리 한명희 이사장에게 전달하는 시간(우측상단)

우리누리 공부방의 한 어린이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 자생의 이태규 원장(좌측중간), 조를 이뤄 케이크를 만든 자생의 윤화영 간호사와 어린이들(우측중간)

어린이들과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생의 이동조 간호사와 김종일 사원(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