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 전직원 성금,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지원기금으로 전달

등록일
2009.09.02
조회수
3,246

자생나눔 결식아동지원기금 기탁식 기념촬영. 기금 8545000원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자생한방병원이 전 직원의 마음을 모은 기부금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지난 8월 24일, 자생한방병원 박병모 병원장은 전 직원이 6개월간 모은 성금 8,545,000원을 아동구호단체 '굿네이버스'에 기탁했습니다. 이 성금은 국내 결식 아동을 위한 급식, 학습, 문화 지원 사업 등에 쓰일 예정입니다. 박병모 병원장은 성금을 전달하며 '직원들이 자신의 월급을 떼어서 모은 정성이 담긴 기금'이라며 "아이들을 위해 소중하게 써주실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성금 기탁 외에도 굿네이버스와 의료지원, 자원봉사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싶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동구호단체 굿네이버스 이호균 부회장은 “자생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금을 결식아동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며 뜻을 함께해 준 자생한방병원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앞으로 자생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웃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자생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의 자생력을 북돋아주는 좋은 이웃이 되겠습니다.

 

자생나눔 결식아동 지원기금 기탁식 모습(상단), 자생한방병원 박병모 병원장이 굿네이버스 이호균 부회장에게 기금을 전달하는 모습(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