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신아재활원에 따뜻한 사랑의 선물 전달
- 등록일
- 2004.12.14
- 조회수
- 4,700
자생한방병원 전직원이 모은 각종 생필품 및 의류 정신지체 재활시설 신아재활원에 전달
12월 13일, 자생한방병원 직원 및 자생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던 환자들의 모임인 ‘자사모'회원들은 정신 지체 재활 시설인 ‘신아원(송파구 거여동 소재)'을 방문, 성금과 의류 등 생활용품 200여 점을 모아 전달했습니다.
작년 봄 ‘사랑 나누기'행사에 이어 열린 이번 전달식에는 12월 1일부터 일주일 동안 자생 식구들과 자사모 회원들이 직접 모은 각종 생필품 및 의류 등이 전달되어 더욱 뜻 깊었습니다. 전달식에 이어 신아원 식구들은 동아리 프로그램과 수업 중에 익혔던 풍악, 퍼즐, 운동 등 공개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경기도 얼어붙어 예전에 비해 어려운 사람들을 둘러보는 마음의 여유가 없어진 요즘, 신아원 역시 예년에 비해 외부의 관심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자생 가족들은 올해 뿐만이 아니라 항상 주변의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아재활원은 ‘새로운 나를 발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정신 지체인들의 생활시설입니다.
현재 총 149명의 식구들이 모여 재활에 필요한 상담, 지도 및 사회 적응 훈련, 동아리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를 극복하고, 함께 사는 사회인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본 원은 신아원 식구들과 2003년 ‘ 사랑 나누기’ 행사를 가진 이래 성금과 생필품 전달 등으로 꾸준히 따뜻한 손길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화) 400-4695, 8661
HOMEPAGE: www.shinawon.com
E-MAIL : shinawo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