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2008 일본통합의료전 참여하여 한방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 알려
- 등록일
- 2008.03.27
- 조회수
- 1,839
자생한방병원이 지난 3월 18일부터 이틀간 일본 카나가와현 요코하마시에서 열린 2008 일본통합의료전에 참가하여 일본의료계에 자생의 비수술척추치료법을 알렸습니다. 일본통합의료전은 일본 국내외 130여 의료 단체와 양방, 한방, 제약 등 다양한 분야의 의료 관계자가 참여하여 매년 새로운 의료 기술과 서비스 등을 경쟁적으로 선보이는 일본 최대 의료박람회입니다.
자생은 척추질환분야로는 유일하게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한방 비수술 칙추치료에 대한 일본어 동영상과 책자를 통해 일본인에게 한방 비수술 치료법을 소개하는 한편 일본 현지에 자생 의료진을 파견하여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척추건강 상담과 침치료를 실시했습니다. 치료를 받은 대부분의 일본인들은 즉각적으로 치료 효과가 나타나는 자생 치료법에 대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이틀 연속 자생의 치료를 받고 지속적인 치료 의사를 보인 일본인도 있었던 만큼 자생의 치료법이 일본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또한 일본 의학 전문지 ‘메디컬 뉴트리션(medical newtrition)에 소개된 자생의 기사를 보고 많은 의료 관계자들과 중증 척추질환에 시달리는 환자들이 부스를 찾아오는 등 자생 치료법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생은 박람회 중 공개 의료 세미나에도 참여하여 한방 비수술 치료 시스템을 소개하고 의료진이 직접 척추 질환 예방 스트레칭을 선보여 세미나에 참석한 의료관계자와 척주질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2008 일본통합의료전은 일본에 한국전통의학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이자 자생의 일본 시장 진출의 가능성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자생은 국내외 의료관계자들과의 폭넓은 교류를 통해 세계 무대에 자생의 비수술 치료법을 알리고 새로운 의료 서비스를 연구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