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대한민국 골프대전 2009에서 의료지원 활동 펼쳐

등록일
2009.03.23
조회수
1,833

 

자생한방병원 골프척추관절클리닉 의료진들이 지난 3월 5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골프대전 2009에 참가하여 의료지원활동을 펼쳤습니다.

골프장비, 골프웨어, 골프 연습장 등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체들이 참가한 대한민국 골프대전 2009는 골프 산업 종사자들은 물론 골프 애호가들의 인기를 받으며 성황리에 치러줬습니다.

탱크 최경주, 지존 신지애 등 세계적인 프로 골퍼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자생한방병원은 골퍼들의 건강관리 노하우로 관람객에게 추나수기치료 및 인체균형테스트를 실시하고 건강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나흘 동안 자생의 의료지원 부스에는 5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려 자생의 치료를 체험하고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요령에 대한 정보를 담아갔습니다.

특히 자생의 부스를 찾은 많은 골퍼들은 어깨와 허리의 통증을 호소하며 흐트러진 척추의 배열을 바로 잡아주는 추나수기치료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 골프 전후에 하면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소개한 스트레칭 동영상도 오고 가는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자생 골프척추관절클리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골프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골퍼들이 부상 없이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골프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