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10월 1일, 일산 분원 입원 병동 갖춘 한방병원으로 승격

등록일
2009.10.01
조회수
2,875

 

 

자생한방병원 일산 분원이 10월 1일부터 입원 시설을 갖추고 한방병원으로 승격, 급성 통증으로 거동이 불편한 척추질환자들을 위한 집중치료가 가능해졌습니다.

 

2008년 6월 개원 이래 일산, 파주 등 경기 서북부 지역의 대표적인 비수술 척추전문병원으로 자리 잡은 일산 분원은 통증이 심한 환자들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30병상의 입원시설을 확충하고 개원 1년 만에 한방병원으로 승격, 확대 개원했습니다.

 

확대 개원 소식이 알려지자 환자들은 “통증이 심할 때 입원 해서 집중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일산 분원의 병원 승격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일산자생한방병원 남창욱 병원장은 “지금까지 일산 분원을 믿고 내원 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병원 규모에 걸맞은 시설과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하철 3호선 마두역에 위치한 일산 분원은 자생한방병원 강남 본원의 비수술 디스크 치료 시스템 그대로 척추질환을 수술 없이 치료해 왔습니다.  MRI등 최첨단영상검사 장비로 척추질환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전문클리닉에서 체계적으로 척추질환을 치료해 온 일산 분원은 병원급 승격을 계기로 더욱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제 일산 인근 지역 거주자들은 물론 경기 북부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입원시설을 갖춘 일산자생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