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의료관광 체험이벤트에 자생한방병원 참여

등록일
2009.12.21
조회수
1,792

 

지난 1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한 의료관광 체험이벤트에 자생한방병원이 참여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건물 내 의료관광 원스톱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추나수기치료와 한방 의료상담을 진행할 본원의 의료진 네 명과 영어, 일본어 코디네이터, 그리고 밸런스테스트를 위해 운동치료사가 함께 참여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자생의 치료에 큰 관심을 보이며 길게 줄을 서는 등 이틀에 걸쳐 총 60여명이 다녀가 자생의 추나수기치료를 체험하고, 밸런스 테스트를 기초로 한방의료상담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은 이들은 매우 시원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밸런스테스트를 받은 한 참가자는 “나의 안 좋은 부분을 콕 집어 명확하게 알려주는 것이 굉장히 신기하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국의 이모저모를 촬영하던 중국 길림성의 위성채널에서 리포터가 치료를 받으러 와 한방을 체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갔으며, 일본 언론인 단체가 센터를 방문했다가 치료를 체험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로서 글로벌 자생으로서 우수한 치료법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생은 이 같은 행사를 계기로 자생의 과학적인 시스템을 널리 인정받아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메신저로서 역할을 당차게 수행해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