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자생한방병원, <아동척추건강지킴이>사업 임직원 기금 전달식
- 등록일
- 2013.02.12
- 조회수
- 6,898
자생의료재단은 자생네트워크 임직원들이 지난 일년간 조성한 사회공헌 기금을 저소득층 아동 및 지역아동센터 지원단체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아동척추건강지킴이> 사업에 전달하였습니다.
1월 18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진행근 강남자생 행정원장과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이경림 대표 등이 참석하여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방안을 논의했습니다.
▲ 함께 줄넘기를 하고, 성장ㆍ집중력에 좋은 약첩을 만드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아이들
<아동척추건강지킴이> 사업은 자생의료재단에서 지난 2010년부터 3년째 지원해오고 있는 사업으로, 자생네트워크 병ㆍ의원이 각 지역아동센터와 결연을 맺고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강좌 및 무료검진, 체육활동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생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이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선생님께 자생한방병원 선생님 저는 동초 2-4반 최유나입니다. 자생한방병원선생님 그리고 아동척추건강지킴이프로그램을 하게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줄넘기, 또 맛있는 간식도 주시고, 어린이날에 예쁜 노랑색가방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줄넘기를 해서 키가 컸어요. 그리고 줄넘기를 잘하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아동척추건강지킴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부천동초등학교 2-4 18번 최유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