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자생웰니스센터 더제이, ‘탱크’ 최경주와 함께 사랑나눔 실천
- 등록일
- 2011.10.14
- 조회수
- 7,559
'탱크' 최경주가 자선기금 모금을 위해 원포인트 레슨에 나섰습니다!
10월 13일에 자생한방병원에서 운영하는 자생웰니스센터 더제이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재난이웃들을 위한 자선기금 모금을 위해 열렸습니다. 자생은 지난 2009년 이어 두 번째로 최경주 프로와 함께 사랑나눔을 실천했는데요, 최경주 프로는 “자생한방병원이 최경주 재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제 몸을 잘 관리해 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사랑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늘 고맙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원포인트 레슨에 앞서 100여 명의 일반인 참가자들은 최경주 프로와 좌담회를 통해 골프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서부터 허리 부상을 극복할 수 있었던 건강관리 노하우까지 골프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나누고 궁금한 것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최경주 프로가 직접 1대1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여 올바른 스윙 자세, 그립법 등을 설명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이날 행사 참가자들이 기부한 금액과 10월 12일 자생봉사단에서 주최한 자선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금액을 최경주 재단에 전액 기부했습니다.
자생은 앞으로도 인생을 활기차게 즐기면서 이웃사랑까지 실천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 행사를 통해 건강한 사회공헌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