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아름다운 하루’ 사랑의 물품 판매 행사 개최
- 등록일
- 2008.08.25
- 조회수
- 2,995
자생한방병원이 비영리 자선 단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사랑의 물품 판매 행사 ‘아름다운 하루’를 개최했습니다. ‘아름다운 하루’는 참여 기업의 직원들이 물품을 모으고, 직접 아름다운 가게 매장에서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선 기부 활동으로 자생한방병원은 5개 본 ? 분원의 직원과 고객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8월 22일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 일산점, 부천점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지난 7월부터 3주 동안 자생한방병원 임직원 및 병원 내원 고객들이 기부한 1000여 점의 물품이 전시, 판매되었습니다. 특히 자생한방병원에 내원 중인 영화배우 이영애씨와 하지원씨 등도 이번 행사에 동참하여 의류 및 신발, 가방 등 본인들의 손때가 묻은 소장품을 기증하기도 했는데요, 유명인들의 소장품이 전시되자 아름다운 가게를 찾은 참여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아름다운 가게의 공동대표 홍명희 대표는 “자생한방병원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쉽을 유지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날 판매된 기부품의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입니다.
하루 동안 진행된 자생한방병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는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우리 이웃들의 활발한 참여로 따뜻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물품 기부와 판매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자생은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누는 삶을 실천하여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