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아름다운 하루' 사랑의 물품 판매 행사에 참여하세요
- 등록일
- 2008.08.07
- 조회수
- 2,873
자생한방병원이 오는 22일(금) ‘자생한방병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하여 사랑의 물품 판매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름다운 하루’은 참여 기업의 직원들이 물품을 모으고, 직접 아름다운 가게 매장에서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선 기부 활동입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자생한방병원 강남 본원을 비롯하여 분당, 목동, 부천, 일산 등 각 분원을 통해 직원 및 고객들에게 물품을 기부 받았습니다.
기부 받은 물품은 8월 22일 금요일에 아름다운 가게 안국, 부천, 일산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이날 사랑의 물품 판매 행사에서는 자생 직원과 고객들의 기부품 외에도 유명연예인의 소장품도 판매됩니다.
아름다운 나눔 행사에 동참한 연예인은 영화배우 이영애, 하지원, 탤런트 한지민, 채정안 등이며 옷, 신발, 모자, 화장품 등을 기증하였습니다.
8월 22일! 작은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하루’ 물품 판매 행사에 이웃 사랑을 실천할 따뜻한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영화배우 하지원 기부품, 탤런트 한지민, 채정안 기부품, 영화배우 이영애 기부품, 참가자 : 자생한방병원(본,분원), 행사일 : 2008년 8월 22일(금), 장소 : 아름다운가게 안국점, 부천점, 일산점, 문의처 : 고객만족센터 02-3218-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