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축구선수 이강인과 의료후원 협약 체결

등록일
2022.07.07
조회수
1,545

자생한방병원(병원장 이진호)이 축구선수 이강인(스페인 마요르카)과 건강 관리 및 체력 증진을 위한 의료 후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오른쪽)과 DB손해보험 이범욱 부사장이 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생한방병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자생의료재단 박병모 이사장,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 이강인 선수 등이 참석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자생한방병원은 이강인 선수의 척추·관절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 주치의로서 이강인 선수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기와 훈련 중 발생하는 부상을 치료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협약식 이후에는 이강인 선수를 위한 건강 검진이 이뤄졌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이 직접 이강인 선수의 신체 상태를 점검했으며 추나요법, 침치료 등 한의치료를 진행하며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자생한방병원과 DB손해보험 양 기관 관계자들이 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은 “한국 축구의 에이스인 이강인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의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축구라는 스포츠 특성상 잦은 근골격계 질환에 시달릴 수 있는 만큼 맞춤형 한의치료가 경기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