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목동자생한방병원, 사회공헌활동 공로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감사장 수상

등록일
2022.05.23
조회수
1,010

목동자생한방병원(병원장 왕오호)이 서울 양천구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으로부터 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상했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서울 양천구 신월종합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이번 감사장 수여는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으로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습니다.

 

특히 목동자생한방병원은 척추관절 질환 관련 한방 의료봉사 활동은 물론 독거 어르신 물품 지원 사업, 저소득 가정 청소년 대상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 및 지역 상생에 앞장서 왔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신월종합사회복지관으로부터 받은 감사장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한편 수상일 당일에는 자생의료재단과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주관하는 이부자리 지원 사업도 함께 열려 독거 어르신들께 여름 이불 30채를 전달하고 가정 방문 청소지원도 진행되었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 왕오호 병원장은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변함없는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자생의료재단과 목동자생한방병원이 독거 어르신 이부자리 지원사업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목동자생한방병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