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케이크 만들기부터 트리 꾸미기까지… 안산자생, 환자와 함께한 따뜻한 연말 이벤트 진행
- 등록일
- 2025.12.24
- 조회수
- 50
안산자생한방병원(병원장 박종훈)이 치료로 인해 연말 분위기를 충분히 누리기 어려운 입원 및 내원 환자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경험 개선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환자들의 심리적 안정과 정서적 치유를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그 일환으로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영됐습니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입원 및 내원 환자 20여 명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며 성탄절 분위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와 함께 환자와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병원 로비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는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환자와 보호자가 고마운 의료진 및 직원에게 감사 메시지를 담은 엽서를 트리에 걸고 마음을 전하며 연말의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이외에도 안산자생한방병원은 의료진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안산자생과 함께하는 힐링 음악회’를 추후 개최하여 환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치유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환자는 “연말을 앞두고 집에 가지 못하는 것이 못내 아쉬웠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마음이 한결 편해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안산자생한방병원 박종훈 병원장은 “집에서 연말을 보내지 못하는 환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자와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