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자생의료재단, 옹진군 연평부대 장병 위한 격려물품 전달

등록일
2021.10.07
조회수
3,121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6일 해병대 연평부대에 코로나19 예방과 건강 증진을 위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이 국토 수호에 매진하는 군 장병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연평도로 나섰습니다.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6일 인천광역시 옹진군 연평도를 찾아 해병대 연평부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건강 증진을 위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격려물품에는 코로나19 방역용 KF-94 마스크 2만장과 보양식 삼계닭 1000마리가 포함됐습니다. 특히 마스크 2만장은 자생의료재단이 전국 21개 자생한방병원·한의원과 함께 지난 8~9월 진행한 ‘사랑의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하트 종이를 접어 1개당 10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6만여 장의 하트 종이가 모여 마스크 마련에 사용됐습니다.

 

자생의료재단과 해병대 연평부대, 연평면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자생의료재단 박병모 이사장은 “군대 내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격려물품 전달로 방역 활동과 건강 증진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자생의료재단은 도서·산간 지역의 격오지 부대 장병들의 코로나19 예방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