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신준식 박사, 최경주재단에 운동꿈나무 건강지원금 5천만원 기탁

등록일
2022.06.16
조회수
1,358

자생의료재단 명예이사장이자 자생한방병원 설립자인 신준식 박사가 초·중·고교 학생들의 건강한 일상회복을 위해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이 추진하는 건강지원사업에 동참해 5000만원의 건강지원금을 기탁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이 건강지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 C.C에서 열린 건강지원금 전달식에는 최경주재단의 최경주 이사,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기탁된 지원금은 전국 골프특성화학교 및 체육중점학교 8곳에 균등하게 지급될 예정이며 골프팀 및 체육팀 학생들 개인 상황에 맞춰 필요한 운동용품 구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이 건강지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자생의료재단

 

특히 이번 지원은 신준식 박사가 직접 사재를 출연하는 개인 기부 형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는 “이번 기부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몸과 마음을 회복해 각자의 분야에서 꿈과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자생의료재단과 자생한방병원은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환경 조성에 힘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