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2017 양천구 진로교육자의 날 양천구청장 감사장 수여

등록일
2017.12.26
조회수
6,298

지난 2017년 12월 20일 양천구 구민회관에서 진행된 2017년 양천구 진로교육자의 날을 맞이하여 "진로교육 다함께" 행사에 초대되어 양천구 구청장님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는 기쁜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은 척추 & 관절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해 환자분들을 치료하고 있는데요. 환자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또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2015년 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직업체험 활동 체험처 멘토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진로 교육의날 행사는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양천구민회관 리더스클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직업인멘토, 진로교육지원단, 진로교사, 체험처멘토, 청소년 등 많은 관계자분들이 참석을 해주셨는데요.

 

목동자생한방병원 2017 양천구 진로의 날 진로교육 다함께 감사장 수여

 

행사는 포토존도 따로 있어 연말행사에 온거처럼 즐거운 분위기에 이뤄졌습니다. "청소년들의 행복한 삶과 미래, 당신이 있어서 가능합니다!" 라는 슬로건이 진로교육자의 날과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 2017 양천구 진로의 날 진로교육 다함께 감사장 수여

 

이날 감사장은 목동자생한방병원 진로직업체험프로그램이 잘 운영될수 있도록 앞장서주시는 조명현 팀장님이 받으셨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장래 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적성과 흥미에 맞는 진로를 자기주도적으로 결정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