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실천하는 나눔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나눔소식

나눔소식

목동자생한방병원, 2018 양천구 진로교육의 날 양천구청장 표창장 수여

등록일
2018.12.24
조회수
1,393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지난 12월 20일 양천구민회관에서 진행된 진로교육의 날 행사에 초대되어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사진1] 목동자생한방병원을 대표하여 조명현 팀장이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 자생한방병원

 

양천구민회관 리더스클럽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2018 양천구 진로교육의 날 진로교육 다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진로교육 지원단, 진로교사, 직업인 멘토, 체험처 멘토, 청소년 등 다양한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은 한방병원에서 근무하는 다양한 직업군들에 대해 직업인 인터뷰와 체험 및 교육을 진행하여 청소년의 진로성숙과 인적자원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 받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사진2] 목동자생한방병원이 청소년의 진로성숙과 인적자원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 자생한방병원

 

목동자생한방병원은 이미 지난 2016년 12월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우수 진로직업체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2017년 6월에는 교육부에서 진행한 심의를 거쳐 교육기부 진로체험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관으로 선정되어 한방병원 최초로 ‘교육기부 진로체험 기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2017년 12월에는 ‘2017 양천구 진로교육의 날 행사’에서 감사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양천구 진로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양천구로부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습니다.

 

목동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장래 진로를 결정하는 데 특별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관심과 호응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여 청소년들이 적성과 흥미에 맞는 진로를 자기주도적으로 탐색하고 결정할 수 있는 역량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목동자생한방병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